본문 바로가기

매일 매일 ★ ☀️

CLASS101+ 무제한 수강

728x90
반응형

-.자기계발의 끝판왕 

 

 

개인적으로 코로나로 인해 좋아진 점은 지방에 거주하다 보니 서울,경기에서 이루어지는 강의나 행사등에 참여하지

 못하는 부분이 많이 아쉬웠는데, IT강국인 만큼 발빠르게 대처해 강의자는 수익실현을 하고,

수강자는 어디서든 쉽게 접근할 수 있다는 장점.

일전에 김새해작가님의 클래스와 신사임당님의 클래스를 수강한 적이 있었다.

클래스마다 가격차이가 있지만 내가 수강한 클래스는 1강의당 15만원 선이었다.

이것 저것 공부하고 싶은 강의가 많은데, 모두다 수강하기에는 솔직히 부담되는 가격이라

다음을 기약하며 눈물을 머금고 패쓰해야 했는데,

2.무제한 구독

아싸...이게 웬일 나의 마음을 알았는지, 나에게 상단의 광고가 왔다!!!

 

"연간회원권"

자기 개발에 투자하기로 마음먹은 만큼 가성비 최고의 이만한 투자는 없는듯하다.

배우고 싶었던 강의를 몇 개를 클릭해보니, 리뷰 또한 나의 생각과 같은 

"이돈주고 절대 강의 안 본다"는 솔직히 강의료를 받았으면

강의료만큼은 수강자에게 도움을 줘야 하는데 도대체 왜 강의를 오픈했는지 물음표가

생기는 강의도 간간히 보였다.

이래서 CLALL101+ 연간회원권이 최고인 듯!!!

 

내클래스 강의듬뿍, 부자가 된 기분

 

마음 놓고 수강하고 싶은 강의 클릭해서 질 높은 강의면 열공하고,

아니면 과감히 PASS 할 수 있는 좋은 선택권!!

 

누가 생각해냈는지 당연히 CLASS101도 이득이 있어서 프로모션을 진행하겠지만,

나 같은 수강자는 개이득이 아닐수 없다.

CLASS101+와 1도 상관없는 사람입니다.ㅎㅎ 

 

암튼 예전에 비해서 신종질병이나 서로나누는 "정"등은 사라져서 좀 쓸쓸하지만,

요즘들어 나이가 들어서인지 참 좋은 세상이라는 생각이 자주 든다.

 

요즘시대를 100% 따라가고 있지는 못해서 가끔 나또한 답답하고, 궁금해서 묻기도 하지만

설명해줘도 모를때는 그냥 이대로 살자, 지금까지도 잘 살았잖아 하면서 체념도 하면서....

더 뒤쳐지지 않고, 남은 생 열공하면서 죽을때까지 공부하자!!

나에게 기회를 준 CLASS101+ 감사합니다.~ㅎㅎㅎ

 

3.한개의 강의료로 1년동안 구독

몇개의 강의를 이용한 나로써는 정말 획기적인 제안이다.

마침 조성희대표님의 "더플러스"를 듣고 싶은 생각에 검색하다가 알게된 연간구독권,

역시 끌어당김의 법칙이 작용한것 같다.ㅎㅎㅎ

한번도 이용해 보지 않은 분은 꼭 한번 관심분야 검색해서 무료체험기간동안 이용해 보시길 바래요~

14일동안 무료체험 가능하더라구요, 체험후 맞지 않으면 구독취소하면 되니까

배움의 의욕이 생기면 나를 위해 한번 도전해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