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부자 공부

유튜브 레드 프리미엄 공짜로 이용하기

반응형

예전엔 폰만 들면 네이버를 보는 게 거의 일상이었는데 어느 순간 자연스레 유튜브를 켜게 됐다.

또 한단계 더 들어가 광고 skip 하는 번거로운 과정도 없이 내가 듣고 싶은 음악이나 자기 계발등 공부를

할 때 신경 안 쓰고 한 가지에 쭉~~ 몰두할 수 있어서 너무 좋다.

 

유튜브 프리미엄을 사용하는 것이 사치인가 싶어서 중간에 한번 프리미엄 구독을 취소한 적이 있었는데,몰라서 사용안하는 거면 모를까 역시 편하고 좋은 건 경험하고 나면 다시예전으로 돌아가기란 참 쉽지 않다.

 

이만 저만 불편한 게 아니다 ㅠㅠㅠ

 

특히 집안일 할때 이어폰 끼고 이것저것 할 때 경제이야기나 읽고 싶었던 책을 들으면서하다 보면 순식간에 힘든 줄 모르고 할 일을 다 한 경우가 거의 매일 있다 보니, 아무것도 듣지 않고집안일하는 시간이 이리 아까울 수가 없다.손에 물이 묻어 광고를 skip 할 수가 없어서 한참을 광고만 듣기도 답답하고,...

 

나에게 투자한다 생각하고 프리미엄 유튜브는 계속 구독하는 걸로 정했다!!!열심히 사는 나에게 주는 작은 선물~~~♥

 

프리미엄 서비스 나온 초기부터 계속 사용하던 터라 모르고 지냈는데, 아뿔싸 이런 서비스가 있었다니...모르면 돈은 여기저기서 새고 있었다.

 

통신사 kt를 이용하고 있다면 22년 3월부터 3개월 무료체험을 이용할 수 있었다.

에고고. 아까비.....ㅎㅎ

3개월후에 유료로 전환되지만, 3개월이 어디야????

 

 

728x90
반응형